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나는 주님의 것입니다 - 천정은

by 황금성SD 2020. 7. 6. 04:22

본문

No.46976


나는 주님의 것입니다 - 천정은

저자 : 천정은

ISBN : 9791165040826


요약

and quot;마음이 무너지고 극한 고통이 와도 나는 하나님의 사랑을 의심하지 않습니다! and quot; 말기암 판정 이후 80차 항암치료로 살아있는 것 자체가 기적인 사람, 마지막까지 소망의 빛을 길어 올리는 천정은의 믿음의 고백.

예수님의 열두 제자가 부활의 증인으로 그 삶의 마지막까지 복음을 전했다면, 천정은은 이 시대...






“마음이 무너지고 극한 고통이 와도 나는 하나님의 사랑을 의심하지 않습니다!”말기암 판정 이후 80차 항암치료로살아있는 것 자체가 기적인 사람, 마지막까지 소망의 빛을 길어 올리는천정은 자매의 믿음의 고백



개는 자기 자신보다 당신을 더 사랑하는 이 세상의 유일한 생명체일 것이다. - 조쉬 빌링스 -



^^

나는 주님의 것입니다 - 천정은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