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빈센트, 별은 내가 꾸는 꿈 - 조진의

by 황금성SD 2020. 7. 18. 12:55

본문

No.52663


빈센트, 별은 내가 꾸는 꿈 - 조진의

저자 : 조진의

ISBN : 9791196826413







"빈센트 반 고흐의 그림은 어떻게 세계적인 메가톤급 베스트셀러가 됐을까?"반 고흐 스토리투어라는 특별한 여행은 한 마케터의 지극히 개인적인 호기심에서 시작됐다.

그는 시간이 날 때마다 반고흐의 자료를 찾고, 전 세계를 돌면서 반 고흐의 그림을 보러 다녔다.

10년 뒤, 그 마케터는 잘 팔리는 그림의 비밀 따위는 까맣게 잊어버리고, 생각지도 못했던 인간 빈센트의 삶과 영혼에 매료되었다.

반 고흐의 그림 속에는 인간 빈센트의 뜨거운 삶과 영혼으로 가득했기 때문이었다.

빈센트의 고향 준데르트에서 37년 짧은 생을 마감한 오베르까지.

치열한 삶을 살다간 빈센트와 함께 걷는 황홀한 만남의 시간.

우리가 알던 유명한 화가 반 고흐가 아닌, 끊임없이 영혼을 불태웠던 인간 빈센트와의 만남으로 우리를 이끈다.

저자는 미술관...



도저히 손댈 수가 없는 곤란에 부딪혔다면 과감하게 그 속으로 뛰어들라 . 그리하면 불가능하다고 생각했던 일이 가능해진다.



^^

빈센트, 별은 내가 꾸는 꿈 - 조진의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